해운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! 작성자김혜림 등록일2026-06-21 조회수 27 본문 처음 온 스페인 여행이였는데 너무 떨리고 긴장되는 여행이였지만 가이드 해운님을 만나게 되어서 편하게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한사람한사람 다 챙기시고 사진도 엄청 잘 찍어주시고 모르는거 궁금한거 물어보면 바로 답해주는 가이드 해운님 덕분에 너무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여행을 온다면 해운님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!해운님 짱짱!!! 수정 삭제 글쓰기 목록 PREV 채현 가이드님 덕에 행복했던 프랑스 동유럽 서유럽 세미패키지, 첫 유럽여행 NEXT 나 홀로 유럽여행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