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홀로 유럽여행
작성자하지우
등록일2026-06-18
조회수 69
본문
졸업 하고 처음 유럽여행을 가서 세미패키지 + 자유여행으로 선택했습니당
저는 채현 가이드님 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
혼자라 걱정이 많았는데 혼자 오신 분들도 많아서 금방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
버스타고 다녀서 편하고 도시 간 이나 나라 간 이동도 풍경이 너무 예뻐서 좋았습니다 혼자 여행 했다면 보지 못했을 거라 생각해요
처음 프랑스부터 베르사유 티켓 하는 것도 도움 주시고 가이드님들만 아시는 팁도 전해주셔서 무사히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!!!
스위스에서 날씨 때문에 이도저도 못하고 있을 때 가이드님이 도와주신 덕분에 패러글라이딩을 무사히 탈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ㅠㅠㅜ
마지막 나라에서 같이 삼겹살 구워먹는 것도 되게 MT 같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만큼 가이드님이 고생하셨지만요..
계획 안 세워서 가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려요
저는 이번 유럽여행을 아무 준비도 안 해가서 그때그때 하고싶은거 계획 짤 때 가이드님 도움도 많이 받고 특히 기념품 덕분에 잘 사갔습니다 !!
프스동 끝나고 혼자 자유여행으로 이탈리아 가서도 가이드님한테 택스프리나 음식점 등 도움이 많이 받았어요
여행 끝나고도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햇습니다
뭔가 감사한 일들이 진짜 많네요 쓰다보니까 끝이 없을 것 같아서 마무리 하겠습니당
진짜 유럽여행 다들 꼭 한 번 가보셨으면 좋겟어요
댓글목록
마이유럽님의 댓글
마이유럽 작성일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정성 가득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💛
졸업 후 첫 유럽여행을 마이유럽과 함께해주셨다니 더욱 뜻깊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😊
혼자 떠나는 여행이라 걱정도 많으셨을 텐데 좋은 동행분들과 금방 친해지고 즐거운 추억까지 많이 만드신 것 같아 저희도 너무 뿌듯해요✨ 버스로 이동하며 유럽의 풍경까지 편하게 즐기셨다는 말씀도 정말 감사드립니다!
프랑스 베르사유 티켓부터 스위스 패러글라이딩까지 채현 가이드님의 세심한 도움과 꿀팁들이 여행에 좋은 기억으로 남으신 것 같아 기쁩니다 😊 특히 날씨 변수 속에서도 무사히 패러글라이딩을 즐기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!
소중한 후기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, 다음 여행에서도 또 즐거운 추억으로 함께할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 !!




